홈페이지 >

북경 헝겊신, 패션, 건강 합일

2007/10/4 0:00:00 10583

헝겊신

대도시에서는 커다란 헝겊신 바람이 분다. 젊을수록 신발을 신는 것이 유행이다.

헝겊 신발의 재유행은 이 시장을 매우 빠르게 발전시켜 우리 남쪽에 많은 헝겊신 브랜드가 탄생해 제화 솜씨가 많은 장인들이 헝겊신을 제작해 시장 경쟁이 치열해졌다.

베이징의 오래된 플랫폼 포화점의 정품 플랫폼은 900위안에 가까운 것으로 알려져 고위 소비품 행렬에 들어갔다.

무엇으로 헝겊신 시장 업계가 새로운 폭발기에 접어들게 되었는가?

우리나라 헝겊화 문화를 거슬러 올라가는 것은 민간문화와 서로 상부상하는 것이다.

민족문화는 세계의 유산으로 세계인들의 주목을 받고, 수공신발은 역사의 증거로 이어질 것이다.

인구에 회자됐던 가사에는 “가장 즐겨 신은 신발은 엄마가 들이는 천층의 바닥이고, 똑바로 서 있고, 똑바로, 천하를 착실하게 걷는다.

헝겊신은 이미 우리나라 민족 문화의 자랑이 되었다.

당나라인 골목 베이징 스니커즈는 헝겊 신발을 잇는 생산기술과 현재의 유행 패션의 분위기와 연결된 산물이다. 편성, 디자인과 품질이 모두 우수하다.

전통 제작 프로세스에도 많은 유행 요소가 들어있어 현재의 사람들이 신발이 이미 유행을 넘지 않는다고 생각할 뿐만 아니라 21세기의 유행 패션을 느끼게 한다.

옛 북경의 풍채가 유행과 호흡을 맞춘 이런 산물들이 이미 폭발적으로 시장에 진입하였으며, 시장의 전망은 상당히 가관이다.

“물심의 요구는 점점 높아지고 있다 ”며 “슈즈는 패션에 유리하고 건강해야 한다. 전통적인 구두는 패션을 말해야 한다 ”며 “하지만 베이징은 건강에 유리하다면 문전갱을 먹을 수밖에 없다 ”며 “노베이징 패션 문화는 현대적인 패션 문화뿐만 아니라, 제작된 것은 매우 유능하고 건강하다 ”며 “신발을 길러야 한다. 하지만 패션과 끈기 있는 헝겊 신발은 아무도 알고 싶지 않다 ”고 말했다. 지금의 로맨틱한 슈즈는 바로 이 제품에 대해 자신의 민족의 패션 상품을 즐길 수 있게 하는 것이다.

무언가 베 이징 스니커즈는 옛 헝겊신을 기준으로 생산한 신상품이기 때문에 그 향기는 고대의 기운을 띠고 있다. 이렇게 해서 헝겊신을 신은 사람들은 과거로 돌아가는 느낌을 갖게 했다. 그러나 베이징 스니커즈는 또 옛 베이징 헝겊 신발의 기초에 가깝다.

우리나라의 헝겊신 산업은 선진과학 통일의 관리 체계가 결여되어 독특한 품질 차이, 수공은 거칠고 통일 관리는 흔히 천편일률적이고 개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품질이 독특한 민족풍 포화는 커다란 시장을 가지고 있다.

‘ 옛 베이징 ’의 풍격화 ’ 는 국내 시장이라는 분야의 빈자리를 겨냥한 것이다.

선진적인 관리 수준과 관리 체계를 민족 헝겊신 설계 생산 분야에 융합해 ‘ 옛 북경 풍정 포화 ’ 의 시장 발전 전망이 더욱 넓어졌다.

이 기관은 브랜드 문화건설과 소비자들의 요구에 대해 직접 소비자와 ‘ 로베이징 스니커즈 ’ 를 세우고 있다.

소비자 피드백 의 메시지 는 제품 생산 디자인 에 직접 반응 해 중국 헝겊신 시장 의 현황 에 대해 제품 을 남자 신발 시리즈, 여자 신발 시리즈, 아동화 시리즈, 노년화 시리즈 와 선물화 5대 시리즈 다.

각 시리즈는 각각의 전문 연발 기관이 책임지고, 각자 캐주얼화, 전통화, 샌들, 홑신, 솜화 등을 세분한다.

다른 소비자 집단을 겨냥한 ‘베 이징 스니커즈 ’는 “하나도 아끼지 않고, 적지 않은 한 가지로 한 사람을 괴롭히지 않는다 ”며 패션이 완벽한 제품에 가깝고, 고정적이고 거대한 고객 군체를 가지고 있다.

  • 관련 읽기

뾰족한 신발이 네게 스타일리시한 여성미가 풍부하다

패션 포스터
|
2007/10/4 0:00:00
10690

구성: PRADA 에나멜 남화 점점 광채로운 럭셔리

패션 포스터
|
2007/10/4 0:00:00
10953

스타일리시한 슈즈는 완벽하게 여자의 마음을 드러낸다

패션 포스터
|
2007/10/4 0:00:00
10728

Bally 남자 부츠만 맛보는 럭셔리

패션 포스터
|
2007/10/4 0:00:00
11106

한국 Codibebe 아동화 무한한 건강

패션 포스터
|
2007/10/4 0:00:00
10910
다음 문장을 읽다

최신 Zoom Lebron V, 혁명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