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방 전상: 미래는 미방만 파는 것이 아니다
ME &CITY
복장
어디로 가면 전국 정협위원, 미테스턴 회장이 저우성건을 자신의 브랜드 모델로 대변하고 있다.
주성건은 “그들은 내가 가난하다는 것을 알고 다른 옷을 살 수 없다 ”고 자조했다. 그러나 20년 역사의 미방 브랜드는 이미 본토에서 가장 큰 레저 의상 브랜드다.
전통의류업체에서 미테스크바의 브랜드, 주성건은 어제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모바일 인터넷 시대 하에서 미방이 세 번째 격변을 할 예정이며, 미방기업은 더욱 포용되고 가맹상과의 관계에 새로운 고려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미방은 미방만이 아니다'.
금년에 양회 (두 회) 는 주중에 전기 상가에 관한 두 건의 안건을 건립하였다.
하나는 품질 전기 업체에 대한 연구; 다른 하나는 자유무역시험구 경상 전상산업의 발전이다.
전기 상업의 5년에 걸쳐 전체 자회사에서 국가 구매망을 1년 환매하는 동안, 국가 구매망에 관한 5년까지, 주 성건은 조금도 거리낌 없이 말했지만, 많은 경험을 얻었고, 실패의 교훈은 매우 많다.
전통 상업 시기에 미방이 전속히 발전하여 천 개의 문점을 열어 이 단계는 성공한 것이다.
인터넷으로 과도한 시기에 주성건은 미방도 중요하지 않아 실체상업과 선상 업무를 접목하지 못했다.
미방 2014년 실적 속보에 따르면 영업 총수입은 16%에서 666억2억원으로 순이익이 64%에서 1.46억원으로 하락했다.
재무보고서는 최근 연속적으로 아래로 향하는 추세를 미방은 모바일 시대의 세 번째 변혁을 잡아야 한다.
주성건은 두 달 만에 미방이 정식으로 인터넷화 경영 모델을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방매망과 실체점에는 큰 변화가 있을 것이다.
과거, 방구망에는 미방, ME &CITY 등 브랜드, 미래의 방구망은 더욱 포용될 것이다.
방매망에서는 복식류 관련 제품을 접수해 비미방 브랜드를 도입하고 실체점에서도 관련 있다.
국경무역에 대해서도 미방도 생각을 갖고 있다.
과거 미방의 원자재, 대공장의 주요 취재 국내 자원, 미래는 글로벌 자원을 통합, 미방 브랜드에 수출할 뿐만 아니라 제조 등 분야에서 글로벌 소통을 할 예정이다.
가맹상 을 돕다
… 에
복식
종류 분야에서는 전기 상업의 충격이 심각해 가맹 상념이 부족했다.
주성건은 미국의 지난해 전통 업무가 예상보다 많이 하락했다며, 서너 선 시장에서 가맹 위주의 때문에 실적이 확실히 이상적이지 않다고 말했다.
그러나 직영 위주의 12선 시장의 전형 속도가 예상을 뛰어넘어 실적 표현이 예상에 부합된다.
주성건은 미국이 가맹상을 위해 자신감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이다.
공간 전략 포석 방면에서 미방은 가맹상에 의존한다.
미방 측은 기존 가맹 관리 모델이 새로운 시장 환경에 완전히 적응하지 못하고 경영 관리 수준이 체후 직영 체계를 향상시키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미방은 직영 가맹 상품, 관리 일체화의 운영 체제를 점차 실시해 직영의 경험을 가맹시장으로 복제해 서너 선 시장 잠재력을 발굴하고 있다.
현재 일부 의상 브랜드는 가맹 문턱을 낮췄지만, 격려 제도의 변화에 따라 일정한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질적 변화가 일어나지 않았다.
주성건은 미국이 가맹 패턴에 새로운 사고를 가맹 업체에 대한 자산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시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북상상업연구원 측면에서는 민영은행에 투자하는 것은 아마도 미국이 가맹상과 관계를 바꾸기 위해 앞당겨 설치한 바둑일 것이다.
지난해 미국은 5억 위안의 주주 화리은행을 출자하여 민영은행이 회사의 자원을 최적화하여 미래의 자본 회보율을 높였다.
긴 줄 넣어야 돼.
대하다
미방
가공 사회화, 시장 가맹상화에서 전통의류 기업보다 빠르게 걷고 있다.
실적 전망, 주성건에 따르면, 미방은 재무가 호전되는 것이 아니라, 현재 단계에서는 이득이 아닌 전통 상업 모델을 바꾸는 수동적인 국면을 보고, 장기적인 브랜드 발전과 브랜드 가치를 볼 수 있다.
2014년 속보에서 간단한 경영실적 설명에 따르면 전환형 업그레이드 효과가 완료되면서 당분간 회사의 실적이 여전히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015년의 실적이 따뜻해지는지 주성건은 아직 말하기 어려울 만큼 전환의 효과는 즉각적으로 보이지 않을 것이며 그 중에는 반드시 고통스러운 과정이 있을 것이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CHIC 최초'vip 상가 '자주통로
- 조류 풍향표 | 2019 가을 겨울 유행 색은 거부하기 어렵다!
- 조류 풍향표 | 일계 브랜드 Visvim 미식 복고풍 아이템 발매
- 조류 풍향표 | 여기 네 맘의 Travis Scottt을 정하자!
- 전문가 시평 | 면화 개평가 가 예기 에 다시 꽃 공장 을 내려 낙관적 이지 않다
- 임신 아동 | 대중 혜택 상호 상반기 원보비 수입 4.92억 원 동기 대비 21.32% 증가
- 임신 아동 | 요리와 야채 상가 항목은 북경, 무한 상단에 채소 상가
- 겉감 | 중국이 2025를 제조하면 방직 업계를 바꿀 수 있을까?
- 겉감 | * ST 상승 (000971):1대 주주 파산 사항 진전
- 겉감 | 백만 미터 주문이 사라지고, 시장품 경주량이 난산 당했다!방직'위장기', 업종의 마지막'수줍이'를 찢어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