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의 상업 발표 경영 데이터: 극렬한 경자산 전형
11월 11일, 만달상업이 경영 수치를 발표해 2016년 전체의 계약수입은 약 1300억 위안으로, 이 중 부동산 계약판매는 약 1000억 위안 정도 예상된다.
2015년 상업에 이르기까지 계약 매출액은 약 1640억 8000억 원이다.
이 리듬에 따라 2016년도 더 오래되면 조달지산 판매가 천억 이하로 떨어질 수 있다. 조달은 천억 부동산 진영에서 탈퇴하고, 이와 함께 다원화도로 질주하는 항대, 2015년 2000억 진영에 들어섰고, 용두두의 만과 2016년에는 3000억 원, 절대다수의 지산상들에게 전형, 기존 주영 업무도 규모를 확대하고 있다.
만달의 방향타, 또 한 번의 독개경 여부? 이전 수차례 변형, 왕건림은 한쪽 편일한 부동산 개발상들이 국내 상업의 부두를 이끌고 있다.
이번 한 번은 또 이 거대한 군함을 어디로 인도할 것인가?
이번 판매 목표 인하에 대한 만달의 해석은 회사가 계속 추진될 것이라는 것이다
전략 전형
부동산 판매는 더 이상 회사의 실적 미래의 주요 성장 방향이 아니다.
부동산 고결금 10년 만에 ‘백은 시대 ’에 들어서면서 이윤율이 떨어지고 재고기업의 경우 다수의 집업들이 새로운 이윤 성장점을 찾아 다원화 발전을 꾀하고 있다.
만달은 많은 부동산 기업들 중 가장 빠르게 행동하는 한 집안이다.
판매 목표를 낮춰 부동산 업무 비중을 낮춰 어느 정도 왕건림이 발기한 ‘자아혁명 ’, ‘주동 조정 ’의 결과다.
2015년 초, 만달은 4차 전형, 왕건림이 대규모 경자산에 의존하고 부동산 판매 업무에 의존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그리고 이때부터 ‘ 부동산 ’ 라벨을 떼고 국제화된 소비 서비스상으로 전환하기로 했다.
이 전형에 만달한 핵심 수단은 경자산이다.
지난해부터 만달은 임대 모델을 바꿨고, 미래주택과 아파트는 융자수단으로 팔지 않아도 된다.
왕건림은 상업의 경자산노선을 다른 사람이 투자하여 건설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광장
만달은 선적, 설계, 건축, 청구자,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발생한 임대료는 만달과 투자자에게 일정한 비율에 따라 나뉜다.
그는 이런 패턴은 한푼 투자를 하지 않아도 매년 얻은 수익은 가관할 수 있으며 자금 압력을 줄이고 기업의 부채를 낮추고, 순이익률과 순자산수익률을 대폭 높이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 같은 패턴의 장점은 임대료로 수입을 얻고 기업의 발전은 부동산 형세, 집값이 고저한 영향을 받지 않는다면 경제 주기를 평평하게 해 수입을 더욱 안정시켰다.
2015년의 임대료 수입으로 보면 경자산화 패턴이 효과적이다.
지난해 만달광장 임대 수입이 144억원으로 전년 대비 30.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세금 수납률 및 물관료 수납률이 100%, 임대금 이윤이 상업이윤 비중이 35%를 넘어설 것으로 나타났다.
만달은 2016년 회사의 부동산 임대 업무가 고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돼 핵심 순이익도 빠른 성장을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왕건림의 장기적 목표는 3년 만에 순이윤을 차지하는 비중이 50% 를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만달의 보유 재산 면적이 재혁신적으로 높아 후속 임대료 수입이 성장할 수 있다.
실적 속보에 따르면 2015년 만달은 부동산 면적 475.5만 평방미터, 누적 2632.1만 평방미터, 전 세계 부동산업체 중 1위를 기록하며 이미 미국의 ‘상업 아크 ’ 자몽 지산을 넘어섰다.
이거연구원 지고센터연구총감은 엄약적으로 판단하고,
만달
경자산 비즈니스 패턴은 이익 면에서 비교적 좋은 전망으로 국내 다른 개발업체의 전환형에 견본을 제공했다.
그러나 만달의 임대료 수입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을지 여부에 따라 대량의 234선 도시의 운영 상황에 따라 국내 경제가 부진해, 현재 많은 234선 도시 상업택시가 하락했다.
2016년 만달도 자산화 패턴을 경경경하게 전환할 예정이며, 지난해 만다만과에 전략 협력을 달성하며, 만달은 여러 항목의 주택과 아파트 개발업무를 만과에 맡길 예정이다.
만과 회장 비담화걸이에 따르면 양측의 합작 규모가 천억 이상 될 것으로 보인다.
만달은 또 전국에서 만달광장 확장 규모를 늘릴 예정이다.
2016년 개업 50여 개의 만달광장 중 20개가 경자산 프로젝트다.
왕건림은 경자산 패턴의 지원 아래 만달상업의 목표는 2020년부터 500개까지의 광장을 개업하고 10년 뒤에는 전국에 1000만달의 만달광장을 건설하는 데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만달은 경자산의 빠른 확대 규모로 한계 효과를 일으켜 다른 널빤지를 이끌고 있는 업무 성장을 기대한다.
- 관련 읽기
- 유행 색채 | 2012年流行色看流花服装节
- 업종 주식 시장 | 국금 증권: 방직 의류 산업 & Nbsp; 방어 위주
- 시장 시세 | 가치 투자 가 지속력 에 편향 되다
- 국내 데이터 | 면화의 임시 수축은 관망의 정서를 뒤흔들기 어렵다.
- 무역 정보 | 印度纺织组织称开放棉花出口额度对纺织行业构成沉重打击
- 지방 핫점 | 2010 -2011년도 광동성 의류 산업 경쟁력 연구 보고서 발표회
- 세계 시각 | 여러 의류 브랜드 회사 가 캄보디아 노동자 집단 혼수상 조사 를 하다
- 광동 | 广东省服装产业竞争力总论
- 마케팅 수첩 | 10대 판촉 전략 우열세 평가
- 브랜드 건설 | 수출 보조 & Nbsp
- 광저우 국경 전상 체험점 객류와 매출 모두 좋지 않다
- 뚱뚱한 사람이 뭘 입어 날씬한 스웨터가 완벽하게 해줄게.
- 겨울이 푸근푸근하기 시작하는 패딩은 없어서는 안 된다
- 한 가지 원피스를 골라서 외투를 벗어도 예뻐요.
- 서안 오환 스포츠 덕분에 야옹거리 예쁘게 이겼다
- 백화점과 음식의 집단 ‘ 대련 ’ 의 관계는 분명하지 않다
- 전자상들이 실체점 에서 생존하기 어려운 백화점 전몰 이 적지 않다
- 아마존과 비슷한 소비자 체험 만들기
- 초과 근무 본질 은 초과 근무 초과 근무 에 법률 제한 을 받는 것 이다
- 시장은 융단 메커니즘이라는 ‘ 희생양 ’ 의 위험이 여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