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코스 짧은 섬유 오퍼 보급 실질적 교대 회복
비스코스 짧은 섬유 시장 가격 이 사실상 절후 로 새롭다
오퍼
위주, 중단 공장의 견적 가격은 12800 -1300원 /톤 /톤, 실제 집행은 127000 -12800원 /톤, 일부 중저가 거래는 12500 -12600위안 /톤 수준, 일부 높은 중단 공장에서 12900위안 /톤 수준을 집행한다.
하이 엔드 메이커 오퍼는 기본적으로 1300위안이다.
점착 시장
명절 후 신규 오퍼가 사실상 정착이 비교적 좋으니, 실질적인 거래도 많이 따라간다.
관심을 가지다
풀을 풀다
새 오퍼와 하류 거즈의 복공 인수 상황.
시장의 명절 후 공장의 견적 가격이 폭등하여 실제 거래상담 상황은 회복이 비교적 빠르고 하류는 일정한 물품 수요에 대비한다.
공장은 여전히 절전 주문서 집행을 앞두고 업계의 재고가 편저 운행을 유지하고, 국부 발송에 긴장하고 있다.
명절 경기 락방인 면사 가격은 많이 오르고, 복건 면방방공장이 많이 재공되었고, 경기 낙방 40S 현금 오퍼는 19500 -19700원 /톤으로, 실제 거래가 점차 회복되고 있다.
관련 링크:
현재 기루예지역의 방직 시장이 연후 개업된 지 며칠 되지 않아 여전히 조용한 동향이다.
원료 시장은 일부 면 기업이 이미 착공되었지만, 시동이 늦고, 하류 업체들은 여전히 저재고, 따른 대로 구매원칙을 유지하고 있다.
목화가격은 소폭 하락하지만 현재까지 면사시장의 가격은 절전 보급과 마찬가지로 대출입을 보지 못했다. 다수 방기업은 절후 생산을 회복하고 일부 기업들이 계속 착공중이며, 사직 시장이 적고 적고 출하량이 적고 정상적이지 못했다.
전체 시장이 연후에 문을 열고 있는 리듬이 정월 보름 이후에 나타나기를 바란다.
각 기업들도 개업 후 시세가 냉담한 며칠 동안 정리, 규범 노동규율 등을 통해 명절 후 직원들을 마음껏 소홀히 하고 업무에 진입한다.
절후의 시장상황은 많은 방방기업들이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2월 근무일이 적고 출하가 적고 자금이 적고, 원료의 재고가 많지 않고, 명절 시장이 시동을 늦추고, 자금이 여전히 완화되고 있으며, 즉시 직원들의 2월 임금과 원자재 구매 문제에 직면한 것은 각 기업들이 가장 어려운 난관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