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방방직 ‘ 중채 ’ 2.65억 주식 상장회사 는 투자 수익 이 오래 되지 않는 길 이다
11월 1일 아침, 화방방직토지 배상에 관한 공고를 발표했다. 이 소식은 회사의 개장 직후 중단하고, 어제 마감한 후 회사의 주가가 5.75위안을 받았다.화방방직의 이 토지보상금은 2012년 전체 실적을 늘릴 것이라고 업계 관계자들은 지적했다.
사실 3분기 발표 이후 많은 상장회사의 재무 데이터는 주영 업무외에 투자수익이 회사의 순이익에 큰 공헌을 하였고, 어떤 이는 순이익 중 비율이 50% 이상을 차지했으며, 이 수입은 회사의 연간 실적이 거의 ‘ 고침에 근심이 없다 ’ 고 부러워하고 있다.
초과 수익 업적이 공헌하다
화방방직의 3분기는 1 ~9월 회사의 영업 총수입은 10.59억원으로 순이익 -5839.46만원으로 9월 말 재고잔액이 2.33억원에 달한다.현재 거시경제가 부진하여 하류 소비가 부진하여 방직 업계는 생산능이 과잉 국면에 직면하고 있다.주영 업무만으로 회사가 손익을 전환할 희망이 막막하다.반면 시장은 2012년 실적도 잘 보지 않고, 회사 주가가 8월 9일 8.49위안으로 하락해 10월 29일까지 5.03원으로 40%를 넘어섰다.
그러나 11월 1일 화방방직은 회사 소속 1조45만 평방미터 토지를 저장해 보상금 2억 65억 원을 추가해 세금 전 이윤이 약 1억 3억 원을 늘릴 것으로 보인다.이 소식이 나오자 그 투자자들이 순식간에 희망을 보게 했다.
매크로 증권 3분기는 1 -9월 투자수익 7.48억원으로 전년 대비 144.53% 증가한 이윤 총액의 69.52%를 기록했다.이 7억 48억 원의 자영 업무 투자 수익이 줄어들어 회사의 실적은 성장을 유지하기 어렵다.봉황미디어는 방금 난로에서 나온 3분기도 투자수익의 중요성을 드러냈다.이윤표는 회사의 순이익이 66.41% 의 상승폭을 나타내며 회사의 재테크 제품이 얻은 투자수익에 완전히 이롭다.자료에 따르면 회사의 1 ~9월 투자수익은 5.03억원으로 이윤 총액의 74.3%를 차지했다.투자 수익은 화교성 A 에 대한 공헌도 적지 않다.3분기 보고서는 1 ~9월 회사 대련영기업과 합영기업의 투자 수익액이 2억 2400억 원으로 당기 이윤 총액은 23억 1100억 원의 9.68% 를 차지했다.작년 같은 기간투자수익도 회사의 실적에 2억 2900만 위안을 바치며 회사의 이윤총액의 10.94%를 차지했다.
게다가 투자수익만으로 성공적으로 적자를 흑자로 바꾸는 회사도 있다.융평고과와 같은 회사 3분기에는 회사의 이윤이 대폭 증가하는 주요 증가 주요 학과 7180만 14만 위안의 투자 수익 소재로 알려졌으며, 회사는 신강은륭농업국제협력주식유한회사의 주식을 7000만 위안을 넘어선 투자수익을 가져온 것으로 알려졌다.비경성 손실을 공제하고 순이익은 4411.57만원으로 지난해 동기 -2703.16만원에 비해 적자가 크게 확대된다.
투자 수익에 의존하다.
투자 수익은 대외 투자에서 얻은 이윤, 주식, 채권 이자 등 수입이 투자 손실 이후 순이익을 감출하는 것이며, 회사 주영 업무외 다른 수입이다.대기업에게 투자수익 연동 작용은 크지 않다. 화교성 A 등이다.그러나 중소기업에 대해 융평고과 같은 경우에는 흑자로 전환하는 결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상재증권업계 주예욱은 "투자수익은 단기간 내에 회사에 실적을 가져다 줄 수 있지만 지속성이 없기 때문에 단기적인 거래를 가져올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상장회사들은 연간 경영 실적 심사를 앞두고 있어 실적이 나빠 주영 부진 회사들이 분식재무보고서를 위해 자산을 처리하고 지분 판매와 지분 매각 방식으로 경영실적을 조정할 수 있다.그러나 단기적인 효과를 가져야 주영 업무는 회사의 이익 판단의 근거다.회사는 이익이 지속되려면 반드시 자신의 핵심 경쟁력을 가져야 한다.독일 증권 업계 분석사 장 해동.
주예욱은 투자수익에 대해 각각 2로 봐야 한다고 말했다.한편 금융, 보험, 증권업자 회사, 투자수익 또한 주영 업무, 투자 수익이 커질수록 주영의 수익이 더 커지고, 또한 비금융업의 회사, 공업과 기계 등, 그들의 주영은 자기 제품의 연구 개발, 생산, 투자수익이 그것들의 이익보다 커질수록, 그들의 주영업무가 더 나빠진다는 것을 설명한다.비금융업계의 상장회사들은 재테크 제품과 주식을 이용하여 투자수익을 얻는 것은 정당한 사업에 종사하지 않는 표현이다.이들의 손에 여유 자금이 충분하지만 좋은 프로젝트에 투자하지 않고 자금 이용 효율이 높지 않다는 설명이다.주예욱도.“ 아직 경제가 완전히 호전될 조짐이 아직 나타나지 않았는데, 기업가가 비교적 조급해서 일부 투기심리가 존재하는 것도 상장회사들이 투자영역에 발을 들여놓는 이유다. ”주예욱 총결도.출시회사가 돈을 얻기 위해, 무한 건민이 부동산 기업에 대출하는 등 온갖 방법이다.
- 관련 읽기
- 지방 핫점 | '2019 산업 협력 전제 활동 '요녕 조양으로 들어갑니다.
- 협회 동태 | 我在现场|贸易战硝烟弥漫河南信阳行业大会如火如荼
- 겉감 | 체코 방직업이 쇠퇴하다
- 즉시 뉴스 | 워너DC 연합'헤이그익점'은 중국'슈퍼히어로 '아장쇼를 발표했다.
- 겉감 | 중국 상품 관세 청문회 를 증정 하여 미 기업 이 당황하여 어쩔 수 없다
- 뉴스 택배 | 세일, 창고, 관점, 철수, 패션은 중국에서 뛰지 않을 것인가?
- 뉴스 택배 | 신동 신발 크로크스는 어떻게 천고양이 618 스니커즈'기적 창조자'가 되는 걸까?
- 협회 동태 | 국제 브랜드 의상 ODM 공급 사슬 정상 및 2019 하남성 의류 대회 신양에서 개최
- 아동화 | ABC KIDS 가'중국 500 최고의 브랜드 '차트 브랜드 가치 82억
- 겉감 | CSITE2019 중국 (산동) 국제 방직 박람회 개막